top of page
Search

FIFA 22: 결국에는 항상 같은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 이야기를 좋아한다.


리뷰 작성자:

  • @lacompagnia.official


RATE THIS VIDEOGAME

  • 6

  • 5

  • 4

  • 3


 

⚽ 평점: 5.5

FIFA는 약간 마약과 같아서 즐기지만 결국에는 항상 같은 이야기입니다. 몇 달이 지난 오늘, FIFA 22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플레이하고 음미한 후 프랜차이즈에 대한 제 겸손한 수십 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FIFA 10에서 오늘날까지 몇 가지 중요하지만 획기적인 변화가 없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2년 동안 무언가가 바뀌지 않았다는 것은 터무니없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EA에 "svejateve because sinno go bankrupt"와 같은 멋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옳았을 것입니다.

이것으로 나는 당신이 구매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이전 fifa에 비해 혁신적인 게임 설정을 기대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간단히 말합니다. 과거 버전에서 분명히 게임을 망쳤던 수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으며 매우 흥미로운 새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Proclub 모드에서는 마침내 11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제어합니다. 이로 인해 난이도가 높아지고 플레이어 간의 훌륭한 조정이 필요합니다. 나머지는 항상 숭배로 남아 있으며 수년 동안 12 월 8 일 이후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집에 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내 생각을 고수합니다. fifa는 마약과 같고 당신을 즐겁게하지만 결국에는 항상 같은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모 ☕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