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Halsey: 내가 사랑을 가질 수 없다면, 나는 힘을 원해.




리뷰 작성자:

RATE THIS ALBUM

  • 6

  • 5

  • 4

  • 3


 

와, 나에게 이것은 현재까지 Halsey의 가장 강력한 앨범이어야 합니다. 그들의 작곡과 이 앨범의 주제에서 서정적인 성장의 양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깊고 잘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이 앨범은 모성에 대한 가장 깊은 두려움을 다루고 Halsey의 결점을 반성하고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또한 오늘날 사회에서 자녀를 양육하는 적절한 방법으로 간주되는 사항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정치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지만 동시에 Halsey에게 매우 개인적인 느낌을 줍니다.


나는 그들의 사운드가 훌륭하게 진화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여전히 얼터너티브 사운드와 함께 Halsey의 본질을 가지고 있지만, 이 앨범은 내가 좋아했던 근거 있는 프로덕션과 더 많은 얼터너티브 록의 혼합을 더 많이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노래에 너무 많은 분위기와 임팩트를 주었고 앞으로도 Halsey가 이 사운드를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 순위:

1. 소녀는 총이다

2. 나는 여자가 아니라 신이다

3. 속삭임

4. 전통

5. 릴리스

6. 달링

7. 거짓말보다 쉽다

8. 당신은 이것을 요구했습니다

9. 꿀

10. 산타페의 종소리

11. 1121

12. 등대

13. 야버니


전반적으로, 내가 사랑을 가질 수 없다면, 지금까지 Halsey의 가장 강력한 앨범인 Power를 원합니다. 사운드의 성장을 보여주지만 최근에 들어본 앨범 중 가장 서정적으로 깊이 있는 앨범이기도 합니다. Halsey에서 정말 많은 성장을 보여줍니다. 모성에 대한 강력한 정치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예술가로서 Halsey에게 매우 개인적인 느낌을 전달합니다.


전체 점수 9.5/10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