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MNDR: 헬 투 비 유 베이비


리뷰 작성자:

RATE THIS ALBUM

  • 6

  • 5

  • 4

  • 3


 

Hell To be You Baby는 미국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MNDR이 발매한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으로, 저에게는 오늘 영국에서 2021년 6월 26일에 발매되었습니다. 그냥 가자.

나는 전혀 실망하지 않았어, 나는 이 앨범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그 희망은 낮아지지 않았어, 이 앨범은 Feed Me Diamonds와 다른 소리지만, 좋은 의미로 같은 측면을 공유하지만 어쩐지 너무 달라, 나는 MNDR이 어떻게하는지 모릅니다.


'Love In Reverse'는 앨범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에요. 정말 제 관심을 끌었고, 부르는 방식도 정말 좋아해요.


'Hell To Be You Baby'는 앨범에서 처음으로 발매된 곡이었는데, 난 이 노래가 좋아. 가능하고 모든 것이 작동하고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누구에게도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Fragile'은 제 생각에는 꽤 차가운 노래이고 베이스라인이 매우 멋집니다. 후렴구가 잔잔하고 좋은데 사실 지금 듣고 있는 건 Royal Blood를 들을 뇌세포가 부족해서.


결론은 아주 좋은 앨범이고 전 앨범이 너무 좋아서 발매 당일에 바로 잡았다. Feed Me Diamonds를 좋아한다면 이 앨범을 좋아할 것이고 Feed Me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Diamonds는 닥치고이 앨범을 듣습니다.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