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thrnz

거리가 멀다 3


리뷰 작성자:


RATE THIS VIDEOGAME

  • 6

  • 5

  • 4

  • 3


 

나는 마침내 이 고전에 뛰어들기로 결정했다. 저는 이 게임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특히 주요 적대자 Vaas Montenegro는 이 게임에서 미친 사이코패스 광기의 양 때문에 특히 흥미로웠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한 지 두어 시간 밖에 안 되었지만 스토리, 캐릭터, 아름다운 세계에 이미 빠져들어서 너무 많이 탐험할 수 있지 않을까요?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이 낙원은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발견할 수 있는 놀라운 곳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까지 게임 플레이의 팬이 아닙니다. 조준이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특히 조준경을 조준할 때 감도를 높여 더 부드럽고 빠르게 진행해야 했습니다. 이전에는 느리고 거의 투박했지만 여전히 좋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나는 무기에 깊은 인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멋져 보이지만 피드백은 거기에 없습니다. 이것은 내 첫인상일 뿐이지만 지금은 스토리와 탐색 때문에 계속 플레이하고 싶지만 전투를 즐기기 때문이 아니라 1인칭 슈팅 게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내가 너무 힘든건가... 내말은 이 게임은 원래 2012년에 출시된 게임이고 최근에 둠 이터널과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II를 했고, 그것이 내 판단을 흐리게 할 수도 있으니 계속 플레이하고 즐길 것이다. 게임. 파크라이3 해보셨나요? 저만 없는 것 같습니다.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그리고 언제나처럼... 무슨 일이 있어도 #gaming을 멈추지 마세요.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