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끝났다고 말해줘: Wallows 2년차 앨범에서 밴드를 위한 놀라운 신곡 10곡 제공


리뷰 작성자:

RATE THIS ALBUM

  • 6

  • 5

  • 4

  • 3


 

경고, 엄청나게 편향된 리뷰 수신. 맙소사 나는 이 밴드를 사랑한다. Wallows의 2년차 앨범 Tell Me That It's Over에서 단 한 번도 건너뛰거나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지금 우리 마을에서 그들의 콘서트 티켓을 가지고 있고, 내 친구들과 나는 섹션과 좌석을 선택하는 데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이번 여름에 할 일이 있어서 너무 신나서 콘서트 당일에 가족과 함께 두 번 예약하고 가족과 함께 디즈니 티켓을 샀는데 환불이 안 되어서 콘서트에 갈 수 없었습니다. 약 4년 전 21 파일럿 이후로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습니다. 너무 늦게 이 밴드의 파티에 합류한 게 아직도 화가 나지만 계속 따라잡았고 이 앨범을 참을성 있게 기다려 왔습니다! 실물 사본을 구입하기 위해 내일 매장에 갑자기 방문하게 되어 기쁩니다(그들을 위한 나의 첫 번째 사본)! 단 10곡으로 구성된 이 34분짜리 앨범은 밴드를 처음 접하고 시도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를 믿으세요. Wallows는 나쁜 노래를 만든 적이 없습니다. 저는 앨범과 전체 투어의 제목이 노래가 아니라 노래 중 하나에서 반복되는 문구를 따라 붙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평소에는 기본적이지 않으려고 앨범명을 딴 곡을 제일 좋아한다고 하는데 젠장, 'I Don't Want to Talk'가 너무 좋다. 그것이 내 첫 번째이고, 두 번째는 "Guitar Romantic Search Adventure"이고 세 번째는 그들이 내놓은 세 개의 싱글 중 하나 인 "Especially You"입니다. 나는 그들의 가장 최근 EP의 "Quarterback"이 여전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그들의 노래라고 대담하게 말할 것입니다. 신이시여, 그들이 곧 다시 투어를 해서 그들의 라이브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제 꿈입니다. 나는 이 밴드에 건강하지 못한 집착을 가지고 있다. 끝났다고 말해줘 나에게서 10/10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이 30분의 아름다움의 매 순간을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왈츠! 친구와 가족을 짜증나게 할 수 있는 10개의 새로운 bops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타일러.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