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네사 바렛: 프리티 포이즌 EP.



리뷰 작성자:

RATE THIS ALBUM

  • 6

  • 5

  • 4

  • 3


 

이것은 매우 강력한 데뷔 EP입니다. 저에게 Nessa는 Tik Tok에서 음악을 하는 데 있어 가장 강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EP는 정서적으로 학대적인 관계에서 벗어나고 나중에 정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하여 Nessa의 삶의 많은 주제와 다른 부분을 다룹니다. EP의 구조는 선형적이고 전체적으로 일관성을 유지하며 EP의 시작부터 완전한 원을 그리며 끝까지 그녀의 정신 건강이 좋아지고 있다는 희망적인 신호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프로덕션 측면에서 Nessa는 이미 그녀의 첫 번째 프로젝트에서 드문 사운드를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어둡고 엣지 있는 가사와 얼터너티브 록 사운드가 그녀의 목소리와 정말 잘 어울리고, 곡마다 다른 느낌을 주고 메인 테마의 다른 요소에 집중하는 것도 좋았다. 반복적인 느낌이 들지 않았고 많은 앨범과 프로젝트가 중간쯤 진행되는 것처럼 진부하지도 않았습니다. 노래마다 목적이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 순위:

1. 죽을 때까지 비참했으면 좋겠다

2. 겁먹기

3. 예쁜 독

4. 죽고싶다

5. 나를 두렵게 하라

6. 무덤

7. 진심으로


전반적으로 Nessa Barrett은 Tik Tok에서 음악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녀의 정신 건강에 대한 훌륭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일관되고 생각을 자극하는 EP와 함께. Nessa는 자신의 사운드를 찾았고 저는 그녀의 향후 프로젝트를 즐기고 있는 제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 점수 9/10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