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닌자크 #2


리뷰 작성자:


RATE THIS COMIC BOOK

  • 6

  • 5

  • 4

  • 3


 

또 다른 Valiant Entertainment 리뷰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저는 지난 주 Ninjak의 과대 광고 열차에 올라탔고 여기에서 2호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Jeff Parker가 저술하고 Javier Pulido가 예술을 담당했습니다. 이 책은 앞으로 발행될 문제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했으며 이제 2호가 나왔습니다. 검토해 봅시다! 시작하기 전에 이 문제를 보내주신 Valiant Entertainment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Ninjak #1"의 마지막 리뷰에서 이 제목에 대한 과대 광고를 완전히 소개했고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이제 문제 # 2는 훌륭하고 약간의 액션, 코미디 및 Ninjak가 짐승이지만 약간의 불만이 있지만이 책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우리는 Myna와 Ninjak가 그들이 있었던 기차 충돌 이후에 계속하고 우리는 세 개의 괴물처럼 보이는 것이 실제로 그를 사냥하려고 했고 Myna가 그들에게 보너스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Ninjak이 Gale, Giant 및 Growler라는 이름을 발견했을 때 실제로 웃었습니다. Gale은 원소의 힘을 가지고 있고 Giant는 금속 거인이며 다른 거대한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매우 강합니다. Growler는 여러 동물 유전자를 하나로 접합한 실험이었고 그는 초고속 및 빠른 속도를 가졌습니다. 세포 회복. 나는 이번 호의 패널 중 하나에서 세 명의 악당이 모두 있는 컴퓨터 화면이 있었고 그들에 대한 짧은 배경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Ninjak는 Gale과 Giant를 물리 쳤지 만 Growler는 도망칩니다. 두 사람이 패배한 방식은 사실 정말 영리하고 멋졌다. Gale은 Ninjak를 전류로 쫓아 그녀를 기절시킨 활선을 던졌습니다. Ninjak는 그녀를 향해 돌진했고 그녀의 손을 깨끗하게 잘랐습니다! 그것은 훈련된 암살자/스파이가 할 수 있는 정말 현명한 움직임이었습니다. 다음은 이상했지만 자이언트의 패배입니다. Giant는 Myna를 점령하고 Ninjak에게 그가 자살하지 않으면 소녀가 죽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Ninjak는 Myna에게 이어피스에 있는 자이언트가 입을 열 때 자이언트의 입에 알약을 던지라고 말했고 그것이 바로 그녀가 한 일입니다. 당신이 물을 수 있는 알약이 무엇이었습니까? 그것은 따뜻해지면 폭발하는 미니 폭탄이었고 그녀가 폭탄을 던지기 전에 그녀는 금속을 먹는 또 다른 알약을 던졌습니다. 그 장면이 나왔을 때 나는 마치 과학 수업을 듣고 있는 것 같았다. 이제 문제는 그 후에 끝날 수 있었지만 MI-6가 유출된 방식과 그 스토리는 계속됩니다. 나는 솔직히 이 이야기에 관심이 없지만 그들이 이 이야기를 계속해야 하는 이유는 이해합니다. 다음에 우리가 Ninjak와 Myna를 보는 것은 그들이 신비한 섬에서 Neville Alcott을 찾기 위해 도난당한 비행기를 몰고 있을 때였습니다. Myna는 기병을 보고 Ninjak는 무엇을 합니까? 그는 줄을 붙인 채 아무렇지도 않게 비행기에서 뛰어내린다. 이 친구는 미쳤어!


내가 싫어했던 것에 대해. 나는 이 문제가 필요하지 않을 때 "두 가지 이야기를 한 권의 책에 넣어야 한다"는 범주에 속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세 명의 악당과의 싸움이 끝난 후 이야기가 그들이 비행기를 훔친 다음 Alcott으로 향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런 다음 3호에서는 MI-6 스토리라인에 더 중점을 둡니다. 나는 이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발행할 일정량의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문제는 조금 길게 느껴졌습니다. 저도 아직 작품에 익숙해지는 중이지만 풀리도의 작품이 조금씩 제 마음에 와닿고 있어요!


전반적으로 저는 이 문제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훌륭한 이야기이고 저는 Ninjak라는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1호를 조금 더 즐겼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Ninjak #2"는 3.5/5를 얻습니다!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