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닌자크 #4


리뷰 작성자:


RATE THIS COMIC BOOK

  • 6

  • 5

  • 4

  • 3


 

드디어 Valiant Entertainment의 "Ninjak #4"로 돌아왔습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이 문제를 가능하게 한 멋진 사람들의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Jeff Parker는 작가, Beni Lobel과 Javier Pulido 태그 팀은 아트 팀, Andrew Dalhouse는 색상을 담당하고 레터러는 Dave Sharpe가 담당합니다. 4호는 10월 13일 수요일에 나오므로 그 때 사본을 선택하십시오! 복습 해보자!


내 생각을 말하기 전에, 이 문제가 만화 가게에 나오기 전에 읽고 검토할 수 있게 해준 Valiant Entertainment에 큰 소리로 인사하고 싶습니다!

검토 및 어떤 문제! 나는 이 실행을 정말 즐겼고 돌아가서 1-3호에 대한 내 리뷰를 읽으면 내가 가진 유일한 문제는 색상이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고 때로는 문제가 많이 왔다 갔다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거의 행동하지 않습니다. 4호는 실제로 액션이 없지만 남은 스토리라인에 대해 많은 것을 설정하고 그것이 제가 정말로 보고 싶었던 것입니다. 일어나기 시작하는 마인드 게임은 정말 흥미로웠고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서 언급한 색상이 자리를 잡고 스타일과 사용을 즐깁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문제에 대해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이야기를 진행하고 절 벽걸이에서 끝납니다. 주요 악당이 설정되고 동기가 거기에 있으며 Ninjak가 야수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항상 플러스입니다! 앞으로의 이슈는 계속해서 더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일이지만 한 가지를 추천할 수 있다면 더 많은 조치를 취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슈 #1에서 본 것은 환상적이었고 우리는 그것에서 조금 벗어났기 때문입니다!


전반적으로 4호가 정말 마음에 들었고 잘 읽었습니다. 나는 이야기 속에서 길을 잃지도 않았고 색에 눈이 멀지도 않았다. 나는 이 문제가 이미 거친 이야기를 발전시키는 데 정말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하고 나머지 문제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Ninjak #4"는 4.5/5를 얻습니다!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