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마블 보이스 프라이드 #1


리뷰 작성자:

RATE THIS COMIC BOOK

  • 6

  • 5

  • 4

  • 3


 

Marvel Voices Pride는 11개의 LGBTQ 슈퍼히어로 이야기를 모은 앤솔로지 만화입니다. 이 만화는 마블 코믹스의 큰 LGBTQ 순간에 대한 짧은 역사로 시작하여 Wiccan과 Hulkling의 결혼식 서약으로 계속됩니다. 그 다음에는 11개의 이야기가 이어지고 만화는 Northstar의 출시 문제인 Alpha Flight #106의 몇 페이지로 끝납니다. 저는 만화의 구조가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독자에게 마블 코믹스의 모든 큰 LGBTQ 순간을 소개한 다음 스토리가 있고 마블 코믹스에서 가장 큰 LGBTQ 순간으로 끝납니다.


아쉽게도 만화의 구조는 좋았지만 스토리인 본편은 별로였다. 나는 이야기에 세 가지 주요 문제가있었습니다. 우선, 그들 중 일부에서는 거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정도로 너무 많았습니다. 매우 존경받는 작가 타마키 마리코가 쓴 실제 첫 번째 이야기 "Under the Stars"는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만화의 세 페이지를 낭비했습니다. 그것은 좋은 삽화를 가지고 있었지만 같은 예술가가 더 길고 더 나은 이야기를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11개의 이야기를 몇 페이지에 맞추려고 한다면, 이 이야기들이 중요하지 않고 매우 짧을 것이기 때문에 전개나 캐릭터 성장 또는 이야기를 할 가치가 있는 어떤 것도 없을 것입니다. 두 번째 문제는 거의 모든 이야기가 독립적이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완전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들은 Marvel이 현재 발표하는 만화를 읽지 않는 나 같은 사람이 이러한 이야기를 즐기고 이해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지는 범위에서 현재 Marvel 타이틀과 연결됩니다. 솔직히 아직도 캐릭터의 절반이 누구인지 전혀 모릅니다. 이 만화의 세 번째 문제는 분명히 다른 만화를 팔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모든 이야기는 "오 예, 이 멋진 게이 순간을 보셨나요? 주변의 이야기를 이해하고 그것이 캐릭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고 싶다면 현재 나오는 다른 만화를 사세요"와 같습니다. Marvel이 더 많은 만화를 팔고 싶어하는 것은 전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상하겠지만 훨씬 더 훌륭하고 미묘한 방식으로 그렇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야기가 충분히 흥미롭고 캐릭터의 성격을 조금 더 볼 수 있다면 그들과 함께 더 많은 만화를 구입하는 데 관심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거의 완전히 단조로울 때 재미있는 캐릭터를 쓸 여지가 없기 때문에 나는 그들과 함께 다른 것을 읽는 것에 대한 모든 관심을 잃습니다. 이 세 가지 주요 문제 외에 일부(전부는 아님) 이야기에 또 다른 문제가 있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너무 설교적이라고 느낍니다. 그걸 생각하면 떠오르는 이야기는 엘렉트라가 등장하는 이야기다. 그 이야기에서 Elektra는 트랜스젠더 캐릭터를 구하는데 불행히도 이 캐릭터는 전혀 잘 쓰여지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내가 짜증이 날 정도로 설교를 많이 했고 내가 짜증을 내면 실제로 설교를 들어야 할 사람들이 화를 냈고 그것은 그들에게 아무것도 가르칠 수 있는 방법이 아닙니다. 이 캐릭터는 특정 항목이 얼마나 공격적인지에 대해 끊임없이 이야기하지만,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올바른 방법은 아닙니다.


나는 이 만화의 네거티브부터 시작했지만, 솔직히 말해, 이 만화에는 긍정적인 면도 있고 실제로 좋은 이야기도 있습니다. 나는 특히 Kieron Gillen이 쓴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 이야기의 제목은 "Colossus"이고 데이트 중인 두 젊은 뮤탄스트가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어떻게 깨달았는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묘사된 방식은 단순히 완벽하고 100% 현실적입니다. 나는 이 이야기를 정말 많이 즐겼고 그것이 얼마나 정확한지 실제로 놀랐습니다. 또한 "Emma Frost가 선생님일 때 주의를 기울이려고 노력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라고 제가 좋아하는 어떤 대사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고문처럼 들립니다. 내가 경험하고 싶은 고문.

내가 매우 흥미롭게 찾은 것은 Northstar의 출시 문제 부분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글쓰기의 걸작이 아니었고 그 시대의 산물이었지만 저는 실제로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사람들이 당시 에이즈와 동성애와 같은 것을 어떻게 보았는지 볼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로 우리가 하나의 사회로 발전했고 더 수용하고, 이해하고, 열린 마음을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훌륭한 만화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대부분의 이야기는 완전히 잊을 수 없었지만 그것을 읽는 좋은 시간을 보냈고 대부분의 삽화는 꽤 좋았습니다.


7/10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