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미국 캡틴 아메리카 #1


리뷰 작성자:


RATE THIS COMIC BOOK

  • 6

  • 5

  • 4

  • 3


 

안녕하세요 여러분, Jt는 United States of Captain America #1에 대한 리뷰를 제공하기 위해 왔습니다! 각 호가 나올 때마다 검토하고 그에 대한 모든 생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책에는 두 가지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Christopher Cantwell이 쓴 "You Brought Two Too Many"와 Josh Trujillo가 쓴 "Tracks". 나는 각 "챕터"를 살펴보고 마지막에 전체 점수를 줄 것입니다!


이 두 이야기는 제 생각에는 정말 좋았습니다. 저는 스티브 로저스와 샘 윌슨이 서로 가지고 있는 유대감이 좋았고 앞뒤로 주고받는 농담과 잽도 훌륭했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는 이 시리즈의 주요 줄거리를 실제로 소개하고 캡틴 아메리카라는 이름이 진정으로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하게 합니다. 나는 "Tracks"에서 Arron Fischer의 소개와 그의 이야기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캐릭터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젊은 세대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고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저는 그것이 정말 강력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개도 괜찮고 액션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내 유일한 준수는 때때로 대화가 약간 길어지고 이야기가 끌리는 것이었지만 여전히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 시리즈는 사람들이 읽어야 할 시리즈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집에 와 있고 나가서 위대해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책은 아주 잘 읽었고 2호가 언제 발표되는지 즉시 확인해야 했습니다. 나는 "The United States of Captain America" #1에 4.5/5를 줍니다!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