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워킹 데드 챕터 8 - 고통받다


리뷰 작성자:

  • @art_fanatic_313

RATE THIS COMIC BOOK

  • 6

  • 5

  • 4

  • 3


 

이 장은 총독이 절단된 채 발견되면서 여섯 번째 장이 끝난 곳에서 거의 시작됩니다. 전직 의사의 도움으로 그는 나아졌고 모든 사람에게 Rick과 다른 사람들이 살고 있는 감옥을 찾기 시작하라고 명령합니다. 결국 그들은 그들을 찾아 공격합니다. 주로 Andrea 덕분에 감옥에 있는 사람들은 Woodbury 사람들이 후퇴할 때까지 스스로를 아주 잘 방어할 수 있습니다. 싸우는 동안 Rick은 매우 심하게 총에 맞았지만 살아 남았습니다. 첫 번째 공격 후 그룹의 많은 사람들이 안전을 위해 떠나기로 결정하고 Michonne과 Tyreese는 Woodbury 사람들을 쫓아 일부를 죽이고 겁을 주지만 불행히도 그들은 매우 쉽게 잡 힙니다.

이 장에서 많은 주인공이 죽고 아무것도 망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여기서 줄거리 요약을 중단하겠습니다.


이 책은 정말 액션과 폭력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잘 쓰여졌지만 만화와 영화에서 폭력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고맙게도 전략과 안전 등에 대한 열띤 토론도 많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논쟁/논쟁/대화는 매우 흥미로웠으며 아마도 이 장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일 것입니다. 캐릭터는 매우 잘 작성되었으며 이 시점에서 나는 거의 모든 주요 캐릭터를 정말 좋아합니다. 내가 싫어하는 캐릭터는 주지사입니다.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잘 쓰여졌지만, 그렇다고 그가 극도로 미워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내 생각에 그에 대한 최악의 점 중 하나는 그의 좀비 딸과의 절대적으로 역겨운 관계입니다. 즉, 그는 전략을 세우고 사람을 조종하는 데 놀랍도록 능숙합니다. 그는 정말 똑똑한 사람입니다. 저는 이 장에서 Andrea와 Dale의 관계가 얼마나 강한지 정말 좋아했습니다. 나는이 두 캐릭터를 정말 좋아하고 서로에게 완벽합니다. 이 장의 주요 문제는 일부 사망이 유기적으로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나는 Kirkman이 이야기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 아니라 독자의 관심을 유지하고 이 모든 캐릭터를 작성하는 데 지쳤기 때문에 많은 캐릭터를 죽이고 싶어했다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짜증이 났지만 이것은 많은 행동으로 가득 찬 아주 좋은 챕터였습니다.


이 장의 작품은 훌륭하지만 이전 작품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작가가 좀 게을러졌다는 느낌이 들었다. 내 주요 문제는 일부 선이 원래보다 훨씬 두껍다는 것입니다. 그렇긴 해도 캐릭터의 표정이 얼마나 풍부하고 전투 장면이 얼마나 잘 그려졌는지는 여전히 많이 좋아합니다.

전체적으로 액션이 많은 좋은 챕터였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매력적이었고 앞으로 나아가는 전체 시리즈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많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무엇보다 이 챕터는 시리즈 1부의 클라이막스처럼 느껴졌다.


9/10



RATE THIS REVIEW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