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크리스토퍼 놀란에 대한 나의 생각



나는 꽤 오랫동안 Nolan의 경력을 알고 있었고 따라 왔습니다. 물론 The Dark Knight가 나왔을 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하지만 당시에는 그것을 보지 못했고 몇 년이 지난 후에도 그것을 보지 않았습니다. 나는 Inception을 보았고, 그것도 High School에서 꽤 인기가 있었고, 당시에 그것을 즐겼습니다. 그는 아마도 내가 영화광/시네필이 되기 전에도 내가 알고 있는 최초의 영화 제작자일 것입니다.

나는 Christopher Nolan에 대해 엇갈린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하는 일도 있고 못하는 일도 있다. 그의 강점은 매우 강하지만 그의 약점은 꽤 눈에 띄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의 강점

그가 매우 잘하는 것 중 하나는 생산 디자인과 규모입니다. 그가 영화를 위해 구축한 세계는 매우 현실적이고 웅장하며 그의 이야기와 매우 잘 맞습니다. 프로덕션 디자인은 우리의 불신을 멈추고 이야기에 계속 투자하게 만드는 주요 요소입니다. 우리 모두는 모든 것이 인위적으로 느껴지고 단절된 느낌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영화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의 컨셉과 아이디어도 좋고, 많은 사람들이 헐리우드가 속편과 리부트만 하고 있다고 불평하지만, 놀란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미 이루어진 다른 것과 비슷하다는 느낌 없이는 요즘 독창적인 것이 어려운 것 같습니다. Bio-pics를 보세요. Nolan은 그의 아이디어에 대해 칭찬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가 엄밀히 말해 프로듀서라면 그 일을 아주 잘할 것 같다.


그의 약점

그의 약점은 확실히 그의 글, 대화 및 캐릭터입니다. 나는 그가 좋은 아이디어와 개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의 영화는 일반적으로 그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의 필모그래피를 통틀어 나는 그의 어떤 캐릭터와도 연결되거나 그들이 겪고 있는 일을 느낀 적이 없다. 그의 캐릭터는 마치 영화 속 캐릭터처럼 인위적이고 그 이상은 아니다. 이것은 Dunkirk와 같은 영화에서 작동합니다. 영화는 다양한 군인과 사람들에 초점을 맞추고 위기와 전쟁에 처한 모든 사람을 대표해야 합니다. 하지만 슬픈 일이 벌어지고 있는 그의 다른 영화에서는 통하지 않고, 내가 뭔가를 느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


전반적인

나는 주로 그의 영화를 보는 것을 즐깁니다. 그는 오늘날 활동하는 더 나은 주류 블록버스터 감독 중 한 명입니다. 정신없는 엔터테인먼트를 원할 때 주로 그의 영화를 보거나 다시 방문합니다. 아이러니한 것은 그의 모든 영화가 큰 두뇌를 가지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그는 우리가 그의 영화를 생각하고 해부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에게 그들은 생각할 거리를 많이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나는 항상 그가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 무엇을 만들 것인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그가 계속해서 오리지널 영화를 만들고 최고의 프로덕션 디자인으로 영화를 만들기를 바랍니다.


RATE THIS ESSAY

  • 6

  • 5

  • 4

  • 3



0 views0 comments

Tyler Jenkins

Link

rnixon37

Link

Sohan Sahoo

Link

bottom of page